126. 다음은 부동산마케팅에 대한 설명이다. 가장 거리가 먼 것은? |
① |
부동산상품의 마케팅 계획시에는 품질, 설계, 입지조건, 상표 등을 고려해야 한다. |
② |
부동산마케팅은 부동산 자체의 마케팅과 부동산업, 즉 부동산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이라는 의미도 지니고 있다. |
③ |
고객점유마케팅전략이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의 각 단계에서 소비자와의 심리적 접점을 마련하고, 전달되는 메시지의 톤과 강도를 조절하여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. |
④ |
공급자의 전략차원으로서 표적시장을 선점하거나 틈새시장을 점유하는 것을 관계마케팅전략이라 한다. |
⑤ |
4P MIX 전략이란 제품, 가격, 유통경로, 홍보의 제 측면에서 차별화를 도모하는 전략을 말하며, 주로 상업용 부동산의 마케팅에서 사용되고 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