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동산학개론 부동산 개발 및 관리론 - 부동산 마케팅 회 학습(오답) 질문하기

126. 다음은 부동산마케팅에 대한 설명이다.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부동산상품의 마케팅 계획시에는 품질, 설계, 입지조건, 상표 등을 고려해야 한다.
부동산마케팅은 부동산 자체의 마케팅과 부동산업, 즉 부동산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이라는 의미도 지니고 있다.
고객점유마케팅전략이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의 각 단계에서 소비자와의 심리적 접점을 마련하고, 전달되는 메시지의 톤과 강도를 조절하여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.
공급자의 전략차원으로서 표적시장을 선점하거나 틈새시장을 점유하는 것을 관계마케팅전략이라 한다.
4P MIX 전략이란 제품, 가격, 유통경로, 홍보의 제 측면에서 차별화를 도모하는 전략을 말하며, 주로 상업용 부동산의 마케팅에서 사용되고 있다.
정답체크 1번 2번 3번 4번 5번
스크랩 다음문제 이전문제